유승호 fanArt & Review

얼굴가리개를 쓴 춘추공 [선덕여왕-김춘추-유승호] 본문

팬아트

얼굴가리개를 쓴 춘추공 [선덕여왕-김춘추-유승호]

뀰박스 2017. 10. 9. 19:01

 

 

남자애가 너울이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겁니까?ㅋㅋㅋㅋㅋㅋ

춘추와 덕만이 복야회 두 번째 만나러 간 장면에서는 엄청 웃었는데요, 덕만 이모도 가리개 모자를 벗고 있는데 춘추는 혼자 쓰고 있음ㅋㅋ

복야회 인간들이 안 와서 빡친 덕만이가 벌떡 일어나니까 춘추도 벌떡 따라 일어나는데 왜 이리 귀엽던지ㅎㅎㅎ 

확실히 선덕여왕 김춘추는 귀염 요소가 참 많아요. 성격은 전형적인 책략가인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