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후덜덜 해리 [보고싶다-강형준-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후덜덜 해리 [보고싶다-강형준-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3. 23. 22:12

 

유승호 덕질 재개합니다! 휴, 거의 2주 가까이 덕질도 못하고 포스팅도 못했더니 (아, 중간에 시사회 팬아트는 하나 올렸네요) 블로그가 무슨 폐가가 된 느낌이ㅋㅋㅋ큐ㅠㅠㅠㅠ

팬아트는 드라마 <보고 싶다>의 모성애 유발 싸이코패스 해리 보리슨(=강형준)이예요. 크으, 유승호 인생캐 중 하나죠. 이런 매력적인 악역 캐릭터 다시 한 번 연기해 줬으면 하고 절실하게 바라고 있습니다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