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초원이와 근육보리수 [돈텔파파-김초원-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초원이와 근육보리수 [돈텔파파-김초원-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4. 10. 23:05

 

슬슬 유승호가 어렸을 적 연기했던 필모도 그려야 하지 않을까 해서, 예전에 구상했던 돈텔파파 팬아트를 작업했습니다. <돈텔파파>는 스토리텔링은 엉망진창이지만 쌍욕 개그 때문에 빵빵 터지면서 봤던 영화였죠. 그리고 빵 터져서 웃어댔던 제 자신한테 왠지 모를 자괴감이 들었던 영화이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 초원이만 그리면 너무 특징이 없을 것 같아서 개성 강력한 보리수도 같이 등장시켰습니다. 근육이 매우 만족스럽게 그려져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사족) 요즘 재미있게 시청하는 드라마가 생겼어요. 바로 <우리가 만난 기적>입니다. 배우 김명민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출연 배우들 연기도 후덜덜하고 내용도 흥미진진하더라고요. 당분간 월, 화요일을 가슴 두근거리면서 기다릴 것 같습니다.

갑자기 <로봇이 아니야> 본방 때가 생각나네요. 참 행복했는데ㅠㅠㅠㅠ 유승호 차기작은.... 언제쯤.... 아, 아닙니다! 2017년 어마어마하게 열일했으니 당분간은 푹 쉬어야죠!! 암요!!! (흑흑)

 

 

사족2) 전 지금까지 드라마를 보면서 연기+캐릭터에 반해 <필모깨기>를 한 배우가 셋 있습니다. 김명민, 후거(중국배우), 마지막으로 유승호. 그 중, 유승호한테는 완전히 덕통사고 당해서 이렇게 덕질까지 하고 있네요ㅎㅎㅎㅎ 인생은 참 어떻게 흘러갈 지 모르는 법이에요, 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