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어리버리 신입경비 이한상(+움짤) [플레이어-특별출연-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어리버리 신입경비 이한상(+움짤) [플레이어-특별출연-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10. 1. 19:38

 

 

얼마 전 방영한 OCN 드라마 <플레이어> 1화배우 유승호가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분량은 3분 정도인데, 아주 어리버리 귀염 멍뭉미 폭발이네요. 너무 좋아요♡♡♡ 전 안절부절 못하는 유승호 연기가 왤케 좋죠?ㅋㅋㅋ 막 오구오구 우쭈쭈 해 주고 싶은 욕구가 스멀스멀ㅋㅋㅋㅋㅋㅋ 12월에 시작하는 차기작에서도 허당미 넘치는 캐릭터인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빨리 12월이 되었으면ㅠㅠㅠㅠ

 

 

아참, 과자 거부하는 이 부분 너무 좋아서 움짤 쪘어요.

 

 

하리: 먹을래?

한상: 아뇨아뇨

하리: 싫어하는구나

한상: 좋아하는데 지금은 별로. (중얼) 누가 먹겠어요 그걸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먹겠어요 그걸 지금" 부분 유승호 연기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쫄보에 어리버리한 성격인데 할 말은 다 하네요, 한상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이 부분 얼마나 돌려봤는지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