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어부바 멘탈붕괴 강복수 [복수가 돌아왔다-강복수-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어부바 멘탈붕괴 강복수 [복수가 돌아왔다-강복수-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12. 13. 22:41

 

 

우와, 진짜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ㅎㅎㅎ 그동안 제 블로그가 멈춰 있던 건 <덕질도 휴식기가 있어야 한다>는 깨달음을 얻었던 것과 현생으로 바쁜 시기 덕분이었습죠. 하지만 유승호 배우의 새 드라마가 시작되었으므로 제 덕질도 다시 재개합니다!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방영 전에는 가벼운 학원물인 것 같아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헐 그건 저의 착각이었어요. 드라마 엄청 재미있네요ㅠㅠㅠㅠ 약간 유치할 수 있는 설정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연기 + 색감 좋고 예쁜 영상미 + 흡인력 넘치는 세련된 연출, 특히 연기와 연출 부분은 감탄이 나오더군요. 앞으로도 이 퀄리티를 유지해 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ㅎㅎㅎㅎ

아! 그리고 유승호의 미모를 또 한껏 끌어올려주신 PD님께 절이라도 해야겠어요. 뭡니까ㅋㅋㅋㅋ <로봇이 아니야>의 민규가 유승호 미모 리즈인 줄 알았는데, 어이쿠 강복수가 그걸 깨부수네요ㅋㅋㅋ

 

암튼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오던 유승호의 연기 내공이 이번 작품에서 포텐 터질 듯한 느낌입니다. 다음 화가 정말 기대되는군요, 헤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