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보부상 막내 저하 [군주 가면의 주인-이선-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보부상 막내 저하 [군주 가면의 주인-이선-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4. 26. 21:11

 

우와,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제가 그동안 외도를 좀 했습니다. 외도ㅠㅠㅠ 내가 왜 젤다 야숨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로 본 건지ㅠㅠ 갑자기 닌텐도 스위치 뽐뿌 와서 질러버렸어요! 다시 게임을 시작했다고요!! 아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 뭐, 게임 좋아하던 제가 유승호 덕분에 8개월? 9개월??? 게임을 끊었으니 이것도 대단하다 해야 할지도요. 암튼, 게임하느라 정신이 나간 시기는 대략 지나가서 다시 덕질도 재개합니다. (근데 정작 뽐뿌 일으킨 젤다는 며칠 하다가 던져두고, 스카이림 플레이하고 있는 건 함정ㅎㅎ 역시 게임은 피 튀기며 죽이는 게 최고죠, 넵! ....윙?)

 

팬아트는 <군주-가면의 주인>의 이선 세자 저하예요. 보부상 막내 시절은 굉장히 짧지만 제가 좋아하는 부분인데요, 세자의 귀여운 모습(툴툴거리고 입 삐죽 내밀고 하던 모습들)을 거의 마지막으로 감상할 수 있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보부상 두령이 된 세자는 <엄격, 근엄, 진지> 캐릭터가 되기 때문에ㅠㅠㅠ 하긴, 성인이 되기도 했고 책임질 식솔들도 엄청나게 많아졌으니 어쩔 수 없지만요. 뭐, 그만큼 멋져지기도 하고요ㅎㅎㅎㅎ 하지만 두령 이후 스토리를 감상하다보면 어리광 부리던 철 없는 세자 모습이 가끔 그립기도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