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불벅셔틀 강복수 [복수가 돌아왔다-강복수-유승호-팬아트] 본문

팬아트

불벅셔틀 강복수 [복수가 돌아왔다-강복수-유승호-팬아트]

뀰박스 2018. 12. 23. 22:07

 

ㅋㅋㅋㅋㅋㅋ 분노를 억누르면서 조카 대신 빵셔틀이 된 복수가 얼마나 귀여운지ㅋㅋㅋ

 

<복수가 돌아왔다>는 배우 유승호가 교복을 입고 출연하는, 거의 마지막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요. 뭔가 진짜 고등학생 같으면서도 어른스러움이 느껴져서 참 좋아요. 아저씨 외모(커헉 죄송ㅠㅠㅠ)의 다른 학생들과 대화를 하는 장면을 봐도 복수가 더 '어른'처럼 느껴지는 걸 보면, 역시 배우는 배우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박 선생님 앞에서는 철부지 애가 됨ㅎㅎㅎ)

 

드디어 내일 다음 화를 감상할 수 있겠군요. 헐, 월요일이 돌아오는 게 이렇게 기쁠 줄이야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