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빡친 여운이 모음 -장용위 시절 [데이터주의/무사백동수-여운-유승호] 본문

드라마/무사 백동수

빡친 여운이 모음 -장용위 시절 [데이터주의/무사백동수-여운-유승호]

뀰박스 2017. 10. 12. 20:40

 

글부글 여운

 

 

 

무사 백동수 드라마 내에서 여운이가 빡치는 장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운이의 뒷목을 잡게하는 원인은 살수가 되기 전까지는 동수가 거의 모든 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살수가 된 이후에는 홍대주와 동수가 골고루 뒷통수;;;

대략 여덟 장면을 선별했는데, 너무 길어서 틈나는 대로 두 장면씩만 포스팅 할게요.

 

 

 

1. 동수가 왠 영감탱이(검선)하고 노닥거리는 바람에 지선아씨 청암사에 데려다 주는 게 늦어져서 기합을 받았는데, 정작 그 원흉인 동수 녀석은 술이나 먹자고 실실거림.

 

 

 

 

 

 

 

 

 

빡친 여운이 움짤로 보시죠ㅋㅋㅋ

 

 

 

 

 


2. 동수가 도둑으로 몰려 옥사에 갇혔다 풀려난 후, 동수 단속 못했다고 흑사모한테 머리박기 단체기합 받음.

 

 

 

 

 

 

 

 

 

 

빡친 여운 움짤

 

 

 

여운이는 빡쳐도 예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