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유승호 미니 등신대 당첨! 본문

기타

유승호 미니 등신대 당첨!

뀰박스 2017. 12. 11. 11:00

흐흐흐흐흐, 이번 포스팅은 자랑질 모드입니다.

 

 

 

 

내 방 창가에 자리 잡은 미니 등신대

 

 

지난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농협카드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가 열렸었어요. 농협카드 모델이 유승호라서, 이벤트 경품 중 유승호 미니 등신대가 있었지요ㅎㅎ

제 인스타는 유승호 팬아트 올리는 용도였지만, 미니등신대가 너무 탐이 나서 응모를 했고, 그리고 뽑혔습니다! 등신대!!! 허허허 경품운 없는 제가!!!!!! 덕질에 한해서는 운이 좋은 듯.

 

 

언제 오나 두근두근 기다리다 저번 주 목요일에 등신대를 받고, 크기가 너무 작아서 약간 실망ㅠㅠ 했다가, 이 미친 복에 겨운 인간이?ㄷㄷㄷ 하고 자아성찰하며 창가에 고이 두었습니다.

시선 주면 바로 승호군이 웃고 있어서 참 좋네요. (잠깐... 내가 왜 이렇게 됐지? 수렁으로 빠져드는 느낌인데??ㄷㄷㄷ) 

 

 

 

낮에는 포근포근

 

 

근데 뭘까요? 꼭 내가 농카에 세뇌당하는 느낌이네요. 유승호보다 카드 부분이 더 크다니 용서할 수 없음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