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유승호 2018년도 달력 굿즈 본문

기타

유승호 2018년도 달력 굿즈

뀰박스 2017. 12. 17. 16:59

11월에 1차 예약했던 유승호 2018년도 달력이 배송을 시작,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음.. 현재도 판매되는 굿즈라서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해도 좋을지 고민스러웠지만, 유승호 사진은 최대한 작게 1장만 + 색보정 잔뜩 + 햇빛도 비추게 하면 좀 괜찮지 않을까 해서 결심하고 포스팅 올려요ㅎㅎ

혹시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배 비닐을 뜯으면 이렇게 달력 박스가 나옵니다. 우왕굿

 

유승호 2018년도 달력 굿즈는 벽걸이형 + 탁상형 두 가지가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왜 그럴까 의문스러웠는데, 달력에 실린 사진들이 각각 다 다르더라구요. 어쩐지ㅎㅎ

 

 

 

 

 

 

박스를 열면 각각의 달력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구요^-^

 

 

 

 

 

 

탁상형 달력

 

한 가지 신기한 건, 탁상 달력에 유승호의 생일 + 출연한 작품 날짜 + 군 입대일 전역일 등이 다 기록되어 있더라구요ㅋㅋㅋ 배우 굿즈를 사면 원래 이런 건가요? 암튼 필모 날짜를 손쉽게 알 수 있어서 매우 좋네요.

 

 

 

 

 

헐 미모 보소ㄷㄷㄷㄷ 이게 인간이여???

 

배우 유승호의 다양한 모습들이 달력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뭐, 유승호 미모 찬양은 이제 입이 아플 정도니 자중하겠구요. (사실 제 부족한 어휘력으로는 표현을 못하겠음ㅠㅠ) 그냥 달력 보면서 심쿵하는 사진들이 많다는 것만 말씀드릴게요ㅋㅋㅋ

 

 

휴.. 지금 벽걸이 달력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이걸 방에 걸어야 하는건지 고이 모셔놔야 하는건지ㅠㅠ 대형 유승호 사진을 방에 거는 것은 꽤나 용기가 필요한지라ㅠ (첫째, 왠지 민망함ㄷㄷ 둘째, 가족들에게 덕밍아웃을 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놀림 받지 않는 것은 아님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