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유승호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 축하 본문

기타

유승호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 축하

뀰박스 2017. 12. 31. 11:42

 

 

배우 유승호가 <2017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드라마 <군주>에서 유승호의 이선 세자 연기가 워낙 후덜덜했기 때문에 상은 받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예상대로였네요ㅎㅎ 게다가 군주는 제가 유승호에게 입덕한 작품이기도 해서 기분이 더 좋아요. (살펴보면 군주로 입덕하신 분도 참 많으실 듯)

 

 

 

 

 

포토월에서 화보 찍는 유승호

 

 

 

 

 

 

헐 미모 보소ㄷㄷㄷㄷㄷ

 

 

 

 

 

 

 유승호 입덕 작품 <군주>

이때 아바마마와의 설전 씬은

진짜 명장면이었죠ㅠ

 

 

 

 

 

 

대목을 찾아 온 세자 저하

크으~ 장면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ㅎㅎ

 

 

현재 <로봇이 아니야> 드라마 촬영으로 많이 피곤할텐데, 이 상이 유승호에게 힘이 되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