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fanArt & Review

유승호 2018년 사진집 YOO & YOU 시즌1 리뷰 본문

기타

유승호 2018년 사진집 YOO & YOU 시즌1 리뷰

뀰박스 2018. 9. 2. 17:53

우와, 진짜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네요ㅎㅎㅎㄷㄷㄷㄷ 전 동안 차애배우 작품들 복습하면서 거하게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무심코 차애배우 작품 하나 복습했다가 또 연기뽕 맞는 바람에 필모 복습 중입죠, 헤헤) 

 

<YOO & YOU>는 유승호 일본 팬클럽에서 제작한 굿즈 화보집으로, 8월에 시즌1 + 12월에 시즌2 총 두 번에 걸쳐 발행된다고 합니다. (이미 구매 예약은 끝남) 이번에 도착한 것은 시즌1 사진집이에요.

 

 

 

 

사진집 본체와 포토카드

 

사실 전 처음에 택배 받고 좀 실망했어요ㅠㅠㅠ 페이지가 많지 않기에 얇을 거라고는 예상했지만, 표지까지 이렇게 빈약할 줄은 몰랐거든요ㅎㅎㅎㅎㅎ 근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오히려 책 두께가 얇아서 삐깔난 제본은 못할 것 같긴 하더라고요. 근데 더 생각해보니 그럼 시즌 1, 2를 그냥 합쳐서 단권으로 내고 양장본 제본을 하면 되잖아!!!! 하는 울화통이ㅋㅋㅋ

 

 

 

 

 

 

울분을 녹여버린 유승호의 모습들ㅋㅋ

 

하지만 그냥 꽃미모 리즈시절에 화보집 발간한 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해야 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군대 가기 전보다 2015년 이후의 유승호 미모가 더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기에 화보집이 나온 게 어딥니까, 흐흐흐

 

 

 

 

 

 

헐 미... 미친 미모다ㄷㄷㄷㄷ

 

이번 화보집을 받고 왜 이 사진을 표지로 쓰지 않았을까 의문이었는데, 생각해보니 택배 포장 뜯자마자 이런 사진이 갑자기 떡 나타나면 심장마비 일으킬 지도요ㅋㅋㅋㅋㅋ 팬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마음가짐인 것입니다ㅋㅋ

 

 

 

 

 

 

웃는 모습 커여움ㅠㅠ

 

저 오른쪽 페이지 사진, 전 유승호가 이렇게 웃는 얼굴이 너무 좋아요. 뭔가 선한 기운이 풀풀 나오는 멍뭉이 느낌

 

 

 

 

 

 

웃는 옆모습

 

이것도 웃는 얼굴 때문에ㅎㅎㅎ 확실히 페이지는 적지만 심쿵 사진이 쏠쏠히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2가 기대되기도 하구요.

 

 

 

하지만 이번 사진집 덕분에 유승호가 군대 가기 전 국내에서 발간했던 화보집 <봄눈>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새삼 깨달았습니다. 책 제본이나 충실감 등을 떠나서 더 본질적인 문제, 바로 사진작가의 역량이 너무 차이나요.

전 사진에 완전 문외한인데다 큰 관심도 없어서 그동안 유승호 사진들 볼 때도 별 생각이 없었는데, 사진의 결과물은 피사체뿐만이 아닌 카메라를 통한 작가의 시선, 온도, 마음이 엄청 중요하다는 걸 지금에야 알았슴다ㅠ (크흑 보리님ㅠㅠㅠㅠ)

 

결론: 유승호 화보집 구하고 싶으신 분은 <봄눈>을 사세요ㅋㅋㅋㅋ (윙?) 

 

Comments